본문 바로가기
네이트 판 글.댓글모음

지금논란중인 걸플 첫방송 K그룹 평가기준 걸스플래닛999

by 누루하치 2021. 8. 7.
반응형

K한국 그룹 / C중국 그룹 / J일본 그룹 에서 랜덤으로 유닛을 짜서 첫 무대해서 심사위원들이 TOP9을 뽑음


근데 평가 기준 졸라 이상함ㅋㅋㅋㅋㅋㅋ

일단 K그룹한테 평가기준이 개 높음

ㄹㅇ 잘했는데 평가 박하고 (기운이어쩌구 아우라가어쩌구 말도안되는 평가기준으로 TOP9 안줌)

일본 중국은 음정 이상하고 박자 밀리는데 포스가 있다, 반전이 있다, 매력이 있다면서 TOP9 시켜줌



제일 논란되는게 k그룹 유닛 팝스타임


걸플 주제곡 O.O.O 영상 평가로 처음 매긴 순위로 K그룹 1등 김다연, K그룹 2등 최예영이 포함된 세명 유닛임

왼쪽부터 김다연(1등), 최예영(2등), 김수연(19등)


앞서서 C그룹 1등이랑 J그룹 1등은 유닛무대 후 TOP9에 붙음

근데 딱봐도 "일본1등 중국1등은 탑나인 들었는데 한국1,2등은 못 들었다?!???" 이 구도 만들려고
판깔기 하는 편집 티남


무대했는데 ㄹㅇ잘함

POP STARS - K/DA 부름 (고음많아서 보컬 부르기 힘들고 랩 파트가 많은 노래임)


솔직히 중국1등 유닛보다 훨씬 잘했고
일본1등 유닛은 잘했는데 걔네보다 얘네가 더 잘함

음정 박자 보컬 랩 고음 댄스 표정 ㄹㅇ다 잘했음
솔직히 오늘 걸스플래닛에서 나온 무대 중에 제일 잘함






무대할때 심사위원&다른참가자들 리액션도 장난아니었음


김다연 보컬 포지션인데도 랩 잘했고 포스 오졌음
시작부터 김다연 포스에 무대 찢음

최예영은 걸플 메보감이라는 얘기 나올정도 실력이고 고음 음정 처리 겁나 잘했는데 언급도 없음


무대 때 사람들 반응 틔터에서 퍼옴

근데 결과는 다연 예영 둘다 TOP9 안됨
이유는
"잘했지만 1,2등 순위 받은 거에서 발전한 모습이 없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 중국은 음정 다 나가도 기운이 좋다며 TOP9 주고

한국은 보컬랩댄스 잘해도 더 발전하지못했다며 안줌ㅋㅋㅋ




평가 후 사람들 반응

K그룹 김채현도 잘했는데 한번 애드립부분에서 삑사리 남 (음정 나감이라기보다 목소리 갈라짐 같은 실수)

그래도 잘했음

근데 "실수 후 집중력을 잃었다"며 TOP9 안줌ㅋㅋㅋㅋ


한국에는 박한 한국 오디션 프로그램 걸스플래닛999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