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이트 판 글.댓글모음

네이트판 추가+) 파혼할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조언 부탁드려요.

by it관리 주식 코인 돈관리 2021. 8. 5.

반응형

우선 방탈 죄송합니다..

다른곳에서 보던 일이 저한테 일어날줄 몰랐네요.
요즘 양궁 선수 관련해서 논란이 많이 된다는 것은 알고 계시죠??
제가 먼저 이야기를 꺼낸건 아니고 예랑이 양궁 선수에 대해서 이야기 슬쩍 꺼내면서 어떻게 생각하냐고 묻더군요.

그래서 저는 이게 애초에 논란이 될 일인지 모르겠다.
오조오억은 덕질할때 많이 쓰이는거고 나도 덕질할때 많이 썻던 단어다 왜 논란 자체가 되는지 모르겠다.

라고 말하니 남친이

그럼 일베들이 노무현 대통령 비하하는것도 논란이 되면 안되네? 이렇게 말하는거에요.

그래서 저는 그 단어는 아예 비하할려고 만든 단어이고 그럼 만약에 요즘 유행하는 무야호도 페미가 쓰면 남혐 단어이겠네?

하고 말하니까 저보고 여보 페미는 아니지..? 이러는데

순간적으로 너무 화가나서

내가 그단어를 쓰면 페미고 그 단어를 안쓰면 페미가 아닌거야? 웅앵웅 오조오억을 안쓰면 난 제대로 된 여자이고 웅앵웅, 오조오억을 쓰면은 난 제대로 된 여자가 아니야?? 이거 가스라이팅이야 오빠, 오빠 입맛대로 나를 판단하는 거잖아

하니까 그만하자고 대화를 피하더군요.
그 뒤로 남친 연락오는거 다 피하고 있습니다.

판에서 이런일로 헤어지는 커플은 드물게 봤는데 그게 제가 될 줄은 몰랐어요..

이 결혼 다시 생각해 봐야 하는게 맞죠..?
결혼에 대한 모든 준비도 다 끝냈는데 갑자기 이런일이 생기니까 너무 황당합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