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이트 판 글.댓글모음

네이트판 소개팅 더치페이 계산법 이게 맞나요?

by 누루하치 2021. 8. 6.

반응형

방탈죄송합니다
너무 어이가없어서 하소연겸 써봅니다..

전 스물여덟이고 같은아파트사는 친한 언니가 소개팅해보라고 하도 그래서 서른살 남자분을 소개받았어요
착하게생기셨고 직업도괜찮고 해서 연락처 교환하고
집근처에서 만났는데


밥먹으면서
자기 집이 부자다 어쩌고 하면서 허세가 너무심해서
다시 만날생각이없었어요
그래서 밥값 내고 끝내자 생각하고
여기까지 와주셨으니까 식사 제가 살게요
했더니
그냥 여긴 자기가 살테니까 커피사주세요 하더라구요

또 허세부리고 자기얘기만할것같아서
카페까지 같이가기싫어서

저 오늘 빨리들어가봐야될거같다고 했고
밥값은 언니통해서 보내주려고했거든요

근데 이렇게 가면 더치페이가 아니지않냐고 자기는 시간,기름값들여서 여기까지오고(저희동네까지 차로 20분거리) 밥도샀는데 그냥 가는게어딨냐길래

그래서 밥 제가산다고하지않았냐고
그럼지금 제 밥값 드리겠다 하고 계좌알려달라했는데

자기를 또 만날건지 안만날건지 알려달래요
그래서 저랑은 안맞는거같다 했더니
그럼 그쪽문제로 관계가 깨진거니까

둘이먹은밥값 4만원 자기가 여기까지 왕복하는데 수고,기름값, 맘에안들면서 괜히 만나서 자기 시간 날린것
해서 만원 포함. 총 오만원을 보내달래요ㅋㅋㄱㄱㄱㄱ

밥값은 그렇다치는데 만원을 왜드려요?ㅋㅋ
했더니

다시 볼것도아니라면서요 그럼 전 오늘 여기 올 이유가없었는데 온거잖아요 사만원은 그쪽이 원래 사려고했었으니까 더치페이에 포함 안되는거고
택시타면 팔천원정도 나오는 거리니까 왕복 만 육천원이라고 치고 각각 팔천원이 맞는데
이어갈관계가 아니라고하지않았냐 그쪽이 저 싫다했으니까 더 내는게맞다고 본다


이러는데 대화가안통해욬ㅋㄱㄱ

언니통해서보내겠다고 하고 들어와서
언니한테 막 뭐라했더니 그런앤지 몰랐다고
돈많고착하고하니까 좋은마음으로해준건데 미안하다
너한테 미안하니까 돈은 내가 보내주겟다 해서

언니가 그사람한테 돈 보내주는걸로 끝나긴했늑데

저한테 계산 확실히하는사람 처음만나서 당황했나본데 이런건 확실히하는게맞고 그자리에서 돈 주는게 맞다
앞으로는 이 일을 계기로 돈계산은 똑바로하라고 문자왔네요 카톡만차단했더니 문자롴ㅋㅋㅎ..찌질의극치

진짜 저런 또라이도있나싶네요
저게 더치페이라니 이해가되세요?ㅋㅋ

대화가안통해서 제대로 따지지도못했는데 이 글좀봤으면좋겠네요 그사람이



조금 추가할게요
그자리에서 돈을 안준건 원래 현금을 안가지고다니고
카드만가지고다니기때문에, 사만원보내겠다고 계좌번호달라는데
만원추가해서 오만원달라고 당당하게 억지부리는데
그땐 주고싶지않더라구요 사람마음이.
그래서 언니하고얘기하고 알아서 보내겟다 한거구요
금액의 문제가아니라 너무억지를 부리니까요..

그언니가 돈을 왜내냐 하시는데
그사람하고 그런 실랑이를 하고 돌아와서

언니한테 하소연 하면서 어떻게 저런사람을 소개해주냐
언니 통해서 돈 보낸다고했으니까 내가 언니한테 이체하면 언기가 그 사람한테 돈 보내줘라 했더니

진짜미안하다 그런앤줄몰랐다
지인들 만날땐 다들 더치페이하니까 전혀 눈치못챘다
내가 잘못소개해준거니까 내가 돈 보내고 해결할게 라고 해서 언니가 내준거구요
처음엔 됐다고 돈보내겠다 했죠 저도.. 바로 그래알겠어 언니가내! 하는사람이 어디있겠어요
근데 언니가 한사코 미안하다고 내주겠다 하더라구요
저희 거의 매일만날정도로 친해서 서로 밥사주고 선물사주고 해서 저도 그냥 알겠다고 한거예요

제가 언니였어도 그런사람 괜히 소개해줘서 미안하다 내가 돈보내고 얘기 해서 끝낼게
라고 했을것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