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와 논란

2022년 11월 14일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맨유 저격 분노 배신감 느낀다 논란 인터뷰 정리

by it관리 주식 코인 돈관리 2022. 11. 14.

 

 

영국의 방송인 피어스 모건 (더 선 소속)과의 인터뷰 예고 영상이 방금 나옴

 

90분 간 인터뷰 주요 내용도 나옴 (링크)

https://www.the-sun.com/sport/6668824/ronaldo-piers-morgan-interview-man-united-betrayal/

 

<현재까지 인터뷰 내 주요 발언 모음>

 

Since Sir Alex left, I saw no evolution in the club.

퍼거슨 경이 떠난 후 클럽의 발전이 보이지 않는다.
Ronaldo finally sets the record straight about what he calls the “most difficult period of my life”, both professionally and personally.
지금은 나의 커리어에서 제일 힘든 시기 이다.
 
Shockingly, he was less well supported by his club who he accuses of a lack of “empathy”, especially when his three-month-old daughter was hospitalised in July, and he could not return on time for pre-season training because he wanted to stay with her.
프리시즌 훈련 불참은 딸이 아파서 그랬다. 나의 3달된 딸이 입원했을 때 팀은 나를 충분히 지지하지 않았다.
 

Cristiano Ronaldo says he has no respect for Erik ten Hag and feels betrayed by Manchester United

나는 텐하흐를 존중하지 않으며, 맨유에게 배신 당한 기분이다.

 

the 37-year-old forward said he feels he is being forced out of MUFC

맨유는 현재 나를 내보내려고 하고 있다.

 

For the first, his former team-mate Ole Gunnar Solskjaer who was sacked just weeks after Ronaldo returned, he has nothing but respect.

 

Of Rangnick, , he says: “If you’re not even a coach, how are you going to be the boss of Manchester United? I’d never even heard of him.”

“I don’t have respect for him because he doesn’t show respect for me. If you don’t have respect for me, I’m never gonna have respect for you.”

 

솔샤르, 나는 그에게 존중심 밖에 없다.

랑닉 감독은 잘 알지 못하고 만난 적이 없어 딱히 할말 이 없다.

텐하흐? 그가 (텐하흐) 나를 존중하지 않기 때문에 나도 그 (텐하흐)를 존중하지 않는다.

 

 

I don't know why he criticizes me so much… probably because he’s finished his career and I'm still playing at the top level

루니가 나를 비판하는 이유를 모르겠다. 아마 그의 선수 커리어는 끝난 반면 나는 아직도 탑 레벨에서 플레이하고 있기 때문인 것 같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피어스 모건과의 90분 간의 인터뷰에서 그의 생각을 분명히 밝혔다.

 
호날두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자신을 배신 했으며, 텐하흐를 리스펙 하지 않는다고 인정했다.
 
클럽에 대해 언급하면서, 호날두는 실망감을 느꼈고, 2021년 8월 올드 트래포드로 복귀한 이후 몇몇 사람들이 그를 쫓아내고 싶어했다고 말했다.
 
텐하흐가 그를 강제로 클럽에서 쫓아내려고 한다고 느끼냐는 모건의 질문에 호날두는 답했다.
 
 
 
"그렇다. 감독 뿐만 아니라 보드진들 중에서도 두세명 역시 마찬가지다. 난 배신감을 느낀다. 그리고 나는 올해 뿐만 아니라 작년에도 내가 여기 있는 것을 원치 않는 사람들이 있다고 느꼈다"
 
 
 
텐하흐에 대해서는 이렇게 말했다.
 
 
 
"그가 나를 존중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그를 존중하지 않는다"
 
"누군가가 나를 존중하지 않는다면, 난 결코 그를 존중하지 않을 것이다"
 
 
 
그의 맨유 복귀 당시의 감독은 솔샤르 였지만, 그는 지난 11월에 경질 되었고 랑닉이 임시 감독을 맡았다.
 
맨유는 랑닉의 밑에서 개선된 것이 없었고, 호날두는 지난 10년 동안 스포팅 디렉터 였던 사람이 팀을 맡을 자격이 있었는지 의문을 제기했다.
 
 
 
"감독도 아니었던 사람이 어떻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보스가 되겠다는건가. 난 그에 대해 들어본 적이 전혀 없다"
 
 
 
호날두의 행동은 결코 용납할 수 없는 일이라고 비판했던 전 동료 웨인 루니에 대해서는, 여전히 빅리그에서 뛰고 있는 자신을 루니가 질투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가 왜 나를 그렇게 심하게 비난하는지 모르겠다. 아마도 그는 선수 커리어가 끝났고, 나는 여전히 높은 레벨에서 뛰고 있기 때문에 그런 것 같다"
 
'나는 내가 그보다 더 나아보인다고 말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이 진실이긴 하지만 말이지..."
 
 
 


 
 
이번 시즌 맨유는 이미 리그 우승 경쟁에서 사실상 탈락 한 것으로 보이며, 호날두는 2013년 퍼거슨 경이 떠난 이후 발전이 없었던 클럽을 비판 했다.
 
그는 유나이티드가 주요 대회 우승에 다시 도전하기 전에 극적인 변화가 이루어져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는 12년 만에 올드 트래포드에 돌아온 것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구단은 발전한게 하나도 없었다. 퍼거슨 경이 떠난 이후, 나는 이 클럽에서 발전을 보지 못했다. 아무 것도 변한게 없다"
 
"팬들은 진실을 알아야 한다. 난 클럽이 최고가 되길 원한다. 이것이 내가 맨유에 온 이유다. 하지만 구단 내부에는 맨시티, 리버풀 같은 최고 수준에 도달하는데 도움 되지 않는 것들이 존재한다. 심지어 지금은 아스날도 이런 최고 수준에 올라섰어"
 
"아무 것도 변하지 않았다. 놀랍게도. 수영장, 자쿠지, 심지어 체육관까지... 심지어 기술, 주방, 요리사들도 말이다. 나는 그 사랑스러운 사람들에게 고맙다고 생각하고 있다"
 
"그들은 흘러온 세월 동안 멈춰있었고, 그것은 나를 많이 놀라게 했다. 돌아올 때의 나는 달라진 모습을 보게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기술, 인프라 등등. 하지만 불행하게도, 나는 내가 20살, 21살, 23살 때 보곤 했던 많은 것들을 보게 되었다. 그것이 나를 많이 놀라게 했다"
 
"피카소가 말했듯이 재건을 하기 위해서는 먼저 그것을 파괴해야 한다. 그리고 만약 그  파괴가 나로부터 시작되는 것이라면, 난 기꺼이 할 것이다"
 
"나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사랑하고, 팬들을 사랑한다. 그들은 항상 내 편이다. 하지만 그들이 발전을 원한다면… 그들은 많은 것을 바꿔야 한다"
 
 
 
 
 
호날두 인터뷰 정리
 

"코치뿐만 아니라 2-3명의 사람들이 나를 쫓아내고 싶어한다. 나는 배신당한 기분이다"

 

랑닉에 대해서

"코치도 아닌데 어떻게 맨유의 보스가 될수있는가? 나는 그의 이름조차 들어본적이 없다.

맨유같은 큰 클럽이 랑닉같은 스포츠 디렉터를 감독으로 대려온것은 나뿐만 아니라 세계가 놀랐을것이다. 그는 감독이 아니다"

 

텐하흐에 대해서

"그가 나를 존중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그를 존중하지 않는다"

 

루니에 대해서

"그가 왜 나를 그렇게 비평했는지 모르겠다, 아마 그의 커리어는 일찍 끝났고 나는 아직 높은 커리어를 유지중이라 그런것 같다.

내가 루니보다 낫다고 말은 하지 않겠다, 그것이 사실이지만 말이다."

 

"퍼거슨 감독이 나간후 맨유에는 아무런 발전이 없다. 아무것도 변하지 않았다."

"나는 맨유를 사랑하고 팬들을 사랑한다. 그들은 항상 내 편이다. 하지만 다른 결과를 원한다면 많은것을 바꾸어야 할것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