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와 논란

2023년 1월 31일 넷플릭스 피지컬 100 유튜브 예고편 여초사이트 악플 테러 논란

by 누루하치 2023. 1. 31.

피지컬 100 3~4화 선공개 영상에서 박형근 선수가 춘리와 대결 도중 무릎으로 춘리의 가슴을 누른 것에 대한 논란이 일었다.이에 당사자인 춘리는 SNS에 직접 입장을 밝혔다. 춘리는 "저와 박형근 선수는 운동인으로서 정당하게 대결했고 저는 이 대결에 대해 아무런 문제나 불만이 없었다. 참가자 전원이 남녀 구분 없이 대결한다는 걸 다 알고 있었다"고 말했다 피지컬100 예고편 외국 채널인데 단체로 몰려와서 한국남자 욕하는 글 도배 중

 



"한국남자는 항상 여자 때리는 것을 자랑스러워한다"

 



저렇게 남자인 척 하면서 의도적으로 한국여자 욕하는 댓글도 올림

빡대가리 남자처럼 보이려고 일부러 페미니즘 스펠링 틀리는 치밀함까지 ㅋㅋ



"(여자를 공격하는 게)전형적인 한국남자이다"

 

이건 일부고 영어 써가면서 한국남자 욕하는 댓글 개많음 ㅋㅋ

 

이게 어제 오후부터 몰려오기 시작하더니 아직도 이지랄하고 있더라

심지어 해외반응이라는 기사들은 다 여기 댓글 토대로 쓰여짐

진짜 악랄함에 혀를 내두르게 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