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 사진과 글

대략 2000억 보유 돈이 많아서 자유로움을 얻었다는 해리포터 배우 다니엘 래드클리프

by it관리 주식 코인 돈관리 2022. 9. 19.

CBS 뉴스 보도에 따르면 그의 재산은 9560만 달러, 우리 돈 1천억 원이 넘는다.다니엘 래드클리프는 최근 “돈은 거의 사용하지 않는 것 같다. 내 돈으로 정말 아무것도 안 한다.”라고 밝혔다. 대략 2000억 보유 돈이 많아서 자유로움을 얻었다는 해리포터 배우

《해리 포터 시리즈》의 주인공 역으로 해리 포터는 그의 영원한 불변의 수식어가 되어 그래서인지 해리 포터의 배우라는 것 외에 다른 것으로는 잘 인식되지 않는 배우다. 해리 포터의 이미지가 대중들에게 너무나도 깊이 각인되어 있어 본인도 마음고생이 매우 심하다고 한다. 그래서 부모님은 다니엘의 인생이 평범하지 않을거라고 첨엔 해리포터에 캐스팅에 반대했다고 한다. 7편 출연에 LA 촬영 조건이었다고 또한 다니엘은 초등학교때부터 성인이 될 때까지 해리포터로서 자랐고 해리포터는 전세계가 가장 유명한 이야기면서 영국을 대표하는 문화가 되었기에 죽어서도 해리포터로 전세계인에게 기억 될 것이다. 2006년에는 연극 《에쿠우스》에도 출연하고, 2012년에 개봉한 영화 《우먼 인 블랙》에서는 애 딸린 중년을, 2016년 개봉한 《나우 유 씨 미 2》에서는 통통 튀는 악역을, 나아가 2017년에는 스위스 아미 맨에서 몸에 가스가 가득 찬 시체 역을 맡는 등 다른 주연인 본인이 적극적으로 연기의 폭을 넓히려고 노력하고 있다. 또한 해리 포터 촬영이 끝나고 수염을 기르거나 머리를 삭발하는 등 해리 포터에서의 소년 이미지를 탈피하려는 노력이 보인다.
“돈이 있어서 좋다. 돈 걱정은 안 해도 된다는 뜻이다.
매우 고마운 일이다. 일의 관점에서 봐도 엄청난 자유를 준다.
돈 걱정이 없으니 정말 하고 싶은 작품을 선정할 수 있는 ‘자유’를 누린다.”
반응형
 
“배우로서 흥미 있는 작품에 출연하고 싶다. 남은 인생에서 돈을 많이 벌기 위해 이상한 영화에 나오는 것보다 낫다.
흥행에 연연치 않고 내 연기를 기다리는 사람들을 위해 늘 좋은 작품으로 찾아뵙겠다.”
 
“누군가가 내일부터 ‘세트장에 절대 가지 마’하면 남은 인생을 뭘 해야 할지 모를 것 같다. 세트장에 있지 않은 내 인생이 어떨지 모르겠다. 미칠 것 같다.
나는 내 직업을 사랑하는 몇 안 되는 행운을 누리고 있다.”
 
 
 
독립영화에 많이 나오는데
한 마디로 좋아하는 것만 즐기며 산다는 소리.
 
 
이건 2016년 글이고 지금은 1억 5천만 달러.

환율 상 2천억 가까이 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