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와 논란

2022년 5월 12일 하연수, 인스타 스토리에 남초 커뮤니티 성희롱 악플 박제

by it관리 주식 코인 돈관리 2022. 5. 13.

 

 

 

반응형

하연수는 해당 디젤매니아 패션 카페를 직접 언급하며 "정상적 사고 회로 가지고 있으면 카페에서 내 언급 하지 마라. 진짜 고소한다. 예전 PDF 파일도 여전히 가지고 있고, 현재도 개인적으로 어떤 행보든 가능하다"고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이어 하연수는 "사람을 어떻게 생각하면 저런 말이 나오냐. 본인들은 어떤 삶 사시는지 모르겠는데 여전히 그렇게 살고 싶냐. 타인 존중은 부모에게 영 배움이 없었나보다. 당신들 같은 남자들과 연애하고 결혼할 분들이 걱정된다"고 덧붙였다.

이뿐만 아니라 디젤매니아의 다른 회원에 의해 또 다른 가해가 발생했다. 해당 성희롱이 발생한 글에서 '성지순례 왔다'라는 댓글을 쓴 인물인데, 닉네임까지 여성만 폭행한다(팬다)는 내용이었다. 이에 하연수에게 '닉네임 참 역겹네요.' 라는 말을 들은 이후 'ㅋㅋㅋㅋㅋㅋㅋ아....'라고 했고, 어머님이 불쌍하다 여기 정말 더러운 곳이네요. 라는 답글에 '그 말 사과하실래요?'라고 쓰기도 했다. 이것을 들어주지 않자 하연수의 별명인 꼬부기를 교묘하게 이용해 성희롱을 하는 닉네임으로 변경한 것이다. 도망가며 닉네임을 변경하는 속풀이 수준도 아니고, 보란듯 또 댓글을 달아서 닉네임을 보여주기까지 했다. 하연수가 다른 댓글에서 변경 닉네임을 언급하며 '명백한 성희롱'이라고 이야기할 정도의 가해였으며, 법적 조치 예고에도 불구하고 바로 앞에서 희롱한 것이라 다른 회원들조차 '부끄럽다 진짜', '좀 좋게 삽시다'라며 경악했다.

하연수는 지난 10일 은퇴설에 휩싸였다. 포털사이트 내 프로필이 삭제되고, 소속사 앤드마크와의 전속계약 종료 소식이 알려졌기 때문이다. 현재 일본에서 유학 중인 상태이다. 하지만 하연수는 지인의 댓글을 통해 이를 간접적으로 부인했다. 출처 나무위키

반응형

댓글